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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2개월 만에 매출 1억을 넘을 수 있는 비결, ‘스탠패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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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EAM에서 성장한 셀러는 어떤 방법으로 판매하고 있을까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KREAM과 함께 드라마틱한 매출 성장을 이룬 업체인 스탠패럴을 만나, KREAM에서 어떻게 놀라운 성과를 만들고 함께 성장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비결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인터뷰 목차

스탠패럴, 셀러 소개

안녕하세요, <스탠패럴> 대표 박재균입니다.
브랜드 상품 유통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까지는 일반적인 회사원이었어요.
이후 잠시동안 동대문 의류 사입 사업을 했었죠.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현재의 업을 알게 되었고, 지금까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을 바꾸시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가장 중요한 수익적인 부분에서의 장점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KREAM은 타 플랫폼과는 다르게 높은 객단가의 상품이 활발하게 잘 거래가 되더라고요.
그런데 실제로 운영하다 보니 더 많은 장점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KREAM에서 체감하셨던 장점들은 무엇일까요?

1) 강력한 구매자 트래픽

KREAM 유저들의 구매력은 상상하지 못 할 정도로 강력한 것 같아요.
예를 들어서, 꼼데가르송 브랜드 상품을 대량으로 소싱을 해왔어요.
KREAM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 함께 등록했는데, KREAM에서의 거래량이 압도적으로 높았던 기억이 있어요.
이 정도로 차이가 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KREAM에서의 유저들의 구매력에 놀랐고 기분도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2) CS 스트레스 X

타 플랫폼에서 판매를 하다보면 CS로 인해 받았던 스트레스 강도가 엄청나요.
특히 응대하기 어려운 정도의 강성 CS를 경험한 후에는 전화 받는 것 조차 부담되는 상황이 많았어요.
KREAM에서는 CS 응대를 대신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어서 편안했어요.

3)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정가품에 대한 확신

직접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고객들이 제 상품에 대한 ‘정품'의 의혹이 항상 많으셨어요.
그래서 타 플랫폼에서는 판매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KREAM에서는 정/가품 검수를 직접 해주고, 구매자들은 KREAM의 검수 신뢰도가 높기때문에 결국 판매자들의 상품 판매까지 이루어진다고 생각해요.

입점 사업자만이 누리는 혜택이 있나요?

KREAM의 판매자 센터 - 거래 데이터 제공

입점 사업자들이 사용하는 판매자 센터를 이야기 해야겠네요.
여기에는 KREAM에 등록 된 모든 상품들의 거래량/구매입찰/관심 수를 투명하게 모두 제공해주고 있어요.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저희는 상품 소싱을 주로 하고 있어요. 이미 KREAM에서 어떤 상품이 인기 있는지 힌트를 다 준 것이기 때문에 소싱의 성공 확률도 상당히 높은 것 아닐까요?
이렇게 투명한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것이 타플랫폼에서의 운영보다 KREAM에서의 운영이 안전하고 편하다는 마음을 들게 하는 것 같아요.

스탠패럴의 KREAM 노하우를 살짝 소개해주세요

저는 KREAM에서 보내주는 인기데이터 리스트판매자 센터의 데이터를 함께 활용합니다.

1) 인기데이터 리스트

인기데이터 리스트에는 1주일 동안 클릭수가 많은 상품, 높은 관심 상품 수, 높은 구매입찰 수 상품 등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이 리스트들을 기반으로 소싱했더니, 거래 확률이 높아진 걸 체감하고 있습니다 :)

2) 판매자 센터의 데이터

판매자 센터의 데이터는 소싱 가능한 브랜드를 선택한 후, 거래량 순으로 상품을 확인하고 있어요.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서 ‘소싱이 가능한 브랜드'를 먼저 필터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KREAM 입점사업자로 도전하는 분들에게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을까요?

아직 KREAM에는 매력적인 가격의 상품들이 많고 판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거에요.
특히 판매자 센터를 이용해서 데이터를 확인해보시면 경쟁강도는 낮고 수익은 좋은 상품들을 기분 좋게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고민도 좋지만, 먼저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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