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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EAM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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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계정 이용

Q. 입점 사업자 신청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Q. 입점사업자 신청 시 자격 조건이 있나요?
Q. 기존에 사용하던 KREAM 계정과 연동되나요?
Q. 입점사업자용 계정으로 KREAM WEB/APP 이용 가능한가요?
Q. 입점사업자 계정을 통한 상품구매/포인트/쿠폰사용 등이 가능한가요?
Q. 입점사업자 퇴점 신청이 가능한가요?
Q. 퇴점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상품 등록

Q. [상품정보제공고시]는 모두 입력해야 하나요?
Q. 여러가지 상품의 [상품정보제공고시]를 한번에 등록할 수 있나요?
Q. 상품 페이지에 상세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나요?
Q. KREAM에 없는 상품은 어떻게 판매하나요?

판매입찰/배송

Q. 여러 상품의 판매입찰을 한번에 등록할 수 있나요?
Q. 이미 등록한 복수의 판매입찰 정보를 한번에 수정할 수 있나요?
Q. 발송완료한 상품의 운송장 정보를 한번에 등록할 수 있나요?

정산/반품

Q. 정산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Q. 세금계산서는 발급 되나요?
Q. 구매자의 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Q. 반품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Q. 구매자 반품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보관 판매

Q. 보관판매 보관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Q. 보관신청 클릭시, [신규보관신청이 제한된 카테고리]라고 나와요.
Q. 서로 다른 아이디로 체결한 보관판매건을 합배송하여 발송해도 되나요?
Q. 보관신청 버튼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 센터

Q. 여러 계정으로 판매자 센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Q.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한가요?
Q. 판매자센터 접속 시 인증번호 받을 핸드폰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Q. 대량 상품 입찰시, KREAM에 없는 상품을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