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점 사업자 등록 절차
•
입점 사업자 신청 → 거래처 등록 진행(메일로 별도 안내) → 전자 계약서 날인 → 판매자 센터 계정 생성 및 이용
2. 입점 사업자 신청서에 기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입점 사업자 신청서: 링크
•
가입 신청 이후 2주 이내에 다음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간이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로 입점이 불가능합니다.
3. 거래처 등록 필요 서류 준비하기
•
다음 단계를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필요 서류
4. 전자 계약서 날인
•
거래처 등록시, 계약 방식을 ‘전자 계약’으로 선택해주세요.
•
등록한 관리자 ID 이메일로 전자 계약서가 발송됩니다. 전자 서명을 완료해주세요.
5. 판매자 센터 계정 로그인하기
•
신청서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도착해요.
•
6. 판매자 센터 ‘반송지 연락처 / 정산 계좌 정보 / 결제 카드 정보’ 입력하기
•
판매자 정보 > 비즈니스 정보 관리에서 입력 해주세요. 해당 정보가 입력된 후에 정상적인 판매활동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