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사진\
PROFILE
brief introduction:
(brand logo)
brand characteristics:
in KREAM: 성장 스토리
[매출 성장 짧게 설명]
숫자 공개 어려우면 성장율
인상 깊은 고객 반응이나 수치
스타일 챌린지
X KREAM: 비하인드 스토리
KREAM 입점 계기:
KREAM에서 뭘 했냐고요?
기획전
MD
STYLE
\위 내용 이미지\
Data: KREAM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or 다른 인기상품
상품명 | 상품 링크 | |
누적 거래량 1위 상품 (거래 xx건 돌파!) | STU 스웨이드 바시티 자켓 브라운 | |
누적 거래액 1위 상품 (거래액 xx원 돌파!) | ||
여성 고객님 가장 좋아하는 상품 | ||
남성 고객님 가장 좋아하는 상품 | ||
요즘 뜨는 상품 |
\인기상품 이미지\
담당 MD가 말하는 [브랜드]
•
MD와 브랜드가 협업한다는 것은 크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 진행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협업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나요?
•
MD분은 xxx의 어떤 점을 특히 눈 여겨 보시고 함께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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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SNS 링크:
:
•
MD와 브랜드가 협업한다는 것은 크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 진행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협업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나요?
•
MD분은 xxx의 어떤 점을 특히 눈 여겨 보시고 함께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요.
•
협업내용 (기획전, 단독판매
•
지금껏 진행한 이벤트(컬래버레이션, 기획전 등)에 고객 반응은 어땠는지 궁금해요. 인상 깊은
반응이나 수치가 있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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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에 남는 후기나 착용 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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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에서 xxx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