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home
KREAM 서비스
home

입점 브랜드 아티클

\브랜드 사진\

PROFILE

brief introduction:
(brand logo)
brand characteristics:

 in KREAM: 성장 스토리

[매출 성장 짧게 설명]
숫자 공개 어려우면 성장율
인상 깊은 고객 반응이나 수치
스타일 챌린지

  X KREAM: 비하인드 스토리

KREAM 입점 계기:
KREAM에서 뭘 했냐고요?
기획전
MD
STYLE
\위 내용 이미지\

 Data: KREAM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or 다른 인기상품
 상품명
상품 링크
누적 거래량 1위 상품 (거래 xx건 돌파!)
STU 스웨이드 바시티 자켓 브라운
누적 거래액 1위 상품 (거래액 xx원 돌파!)
여성 고객님 가장 좋아하는 상품
남성 고객님 가장 좋아하는 상품
요즘 뜨는 상품
\인기상품 이미지\

 담당 MD가 말하는 [브랜드]

MD와 브랜드가 협업한다는 것은 크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 진행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협업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나요?
MD분은 xxx의 어떤 점을 특히 눈 여겨 보시고 함께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요.

 더 알아보기

KREAM 브랜드 샵 링크:
브랜드 SNS 링크:
:
MD와 브랜드가 협업한다는 것은 크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 진행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협업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나요?
MD분은 xxx의 어떤 점을 특히 눈 여겨 보시고 함께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요.
협업내용 (기획전, 단독판매
지금껏 진행한 이벤트(컬래버레이션, 기획전 등)에 고객 반응은 어땠는지 궁금해요. 인상 깊은 반응이나 수치가 있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기억에 남는 후기나 착용 컷
크림에서 xxx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특성